중국 장시성 교육청 대표단,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방문
상태바
중국 장시성 교육청 대표단,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방문
  • 고영 기자
  • 승인 2018.11.2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 장시성 교육청 대표단 목포캠퍼스 방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21일(수) 대학 본관2층 학장실에서 전라남도 도청관계자와 중국장시성 교육청 대표단을 만났다.

전라남도는 2009년도부터 중국 자매결연 지역인 장시성(江西省)과 양지역 청소년 교류추진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방문은 전남지역 첨단기업 시찰 및 고등학교 등 방문 후 목포캠퍼스를 방문했다.

대학에서는 폴리텍대학만의 강점설명 등 업무현황과 교육과정(2년제 학위과정, 전문기술과정 등)다양한 프로그램 설명 후 대학시설물 견학을 실시했다.

김춘재 학장은 “목포캠퍼스는 전라남도 중심권 실무대학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과 공존을 위해 노력하며, 청년층 고용률 제고 등 일자리 창출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비지원 전문기술과정(1년) 전기통신과(전기통신 네트워크직종)은 만 15세 이상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019년 2월 11일까지 모집기간이다.

일반계고 직업교육 위탁과정은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예정자’로써 수료 후 취업을 원하는 비진학예정자로 1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홈페이지 http://www.kopo.ac.kr/mokpo)에서 확인할수 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